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주스 만들기: 초보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재시켜알바전국모래자랑 2020. 6. 4. 08:20

본문


집에서 주스 만들기: 초보 가이드



쥬싱은 여러분이 보고 느낄 수 있는 신체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락의 조언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이 더 맛있고 건강에 좋은 주스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쥬싱의 방법과 기법은 당신을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멋지고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를 쥬싱하고 있다면, 오이를 넣으세요.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때로는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잎이 무성한 녹색의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주고 신선한 원소를 주스에 첨가할 것이다.


오이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다.


훨씬 더 건강한 혜택을 위해 가죽을 벗기지 말고 놔둬라.




건강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는 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베이스로 사용해야 한다.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50~75%의 차르드, 시금치, 브로콜리, 또는 이와 비슷한 채소를 함유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그냥 남은 주스로 다른 맛있는 과일들을 골라라.




만약 여러분이 사과를 직접 주물러 먹는다면,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골라라.


멍든 사과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멍든 것을 반드시 없애라.


후지, 로마, 갈라, 레드 딜리셔스 같은 사과는 달콤한 맛으로 훌륭한 주스를 만든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신선한 주스 한 잔으로 대체해라.


주스 한 잔에 몇 번을 준비했다가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가는지 알게 되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식사와 분리된 주스를 섭취하십시오.




아이들이 기피하는 야채를 먹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스를 먹이는 것이다.


많은 아이들은 단지 야채 먹는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교활하게 구는 것은 보람이 있다.


과일과 채소를 짜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달콤하고 영양가 있는 음료를 만들어 보도록 하자.




주스기를 부엌 조리대나 잘 보이는 곳에 보관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고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계속 알려 줄 것이다.


그것이 여러분의 시야에 있는 한, 여러분은 여러분이 갓 짜낸 주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쥬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하고자 하는 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신은 생산섬의 많은 품목들 각각에 영양소의 양과 종류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주스가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흥미로운 맛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병과 냉장고에 여분의 주스를 만드는 것은 매우 편리하지만, 주스가 변색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무도 한때 밝은 색이었던 주스를 원하지 않지만 지금은 갈색이나 회색이다.


레몬즙을 한두 번 짜면 즙이 보기 좋게 보일 것이다.


그 맛은 그렇게 적은 양의 감귤류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겠지만, 그 색은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것을 배웠으니 쥬싱에 쉽게 프로가 될 수 있다.


이 글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흥미진진한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들을 고수하라, 그러면 쥬싱이 당신의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