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곳에서 최고의 메모리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재시켜알바전국모래자랑 2020. 6. 4. 08:21

본문


한 곳에서 최고의 메모리 조언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예전처럼 날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기억력을 향상시키거나 유지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어 사물을 기억하는 능력이 예전처럼 강력할 수 있다.


이 글은 몇 가지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제시한다.




뇌도전 게임을 하면 기억력을 높일 수 있다.


이것은 근육을 강화하기 위해 하는 운동과 유사하다.


꾸준한 운동으로, 여러분의 뇌는 유연하고 유연하며, 매일의 도전을 할 수 있다.


게임은 기억력과 정신을 향상시킨다.


십자말 퍼즐, 스크래블 또는 단어 검색은 여러분의 뇌와 기억력에 약간의 운동을 주는 재미있는 방법의 몇 가지 예일 뿐이다.




배울 것도 많고 기억할 것도 많으니, 다양한 장소에서 정보를 공부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자신이 있는 곳으로부터 배우고 있는 것을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어디에 있든지 쉽게 회상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두뇌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정보를 배울 수 있도록 장려하여, 더 많은 연습을 할수록 어디에서든 정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한다.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서 기억력을 향상시켜라.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몸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뇌를 잘 관리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장해야 한다.


퍼즐과 게임을 하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뇌가 잘 기능하도록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연구들이 있다.




기억력을 보존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당신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의 피는 더 나은 방법으로 당신의 뇌로 흘러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질병을 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 게임은 당신의 마음 기술을 연마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재미있고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기억 게임들이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게임들은 여러분의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온라인에서 무료 메모리 게임을 검색하십시오.




매일 밤 견고하고 일정한 양의 잠을 자라.


여러분이 짐작했듯이,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정말 단기 기억과 장기 기억 둘 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뇌가 100% 효율로 작용하지 않는다면, 기억력은 손상될 것이다.


메모리 기능 향상에 필요한 만큼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규칙적으로 더 많은 생선을 섭취하라.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식단에서 오메가 3 지방산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알약 보충제로 복용하면 쉽게 고칠 수 있다.




시각화는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증된 기술이다.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를 공부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면, 정보를 시각화하는 좋은 방법은 사진과 차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이 기억 과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기억력 문제로 분노나 좌절을 경험할 수도 있지만 희망은 있다.


매일 위의 몇 가지 팁을 시도하면 뇌의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뇌를 운동시키기 위해 그 일을 투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수 정확도가 몇 년 전보다 더 강해진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