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 미디어 아웃렛을 사용하여 시장 출시 가능

카테고리 없음

by 재시켜알바전국모래자랑 2020. 6. 4. 08:22

본문


소셜 미디어 아웃렛을 사용하여 시장 출시 가능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매우 친숙하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고객들과 의사소통하기 위해 그것을 이용하지는 않는다.


다음 기사에는 수익 증대를 시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제품에 대한 보조 저장소로 두 배로 만드십시오.


개인 웹사이트와 함께 페이스북 스토어도 만들 수 있다.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 한 번에 몇 시간씩 다른 사람의 페이지를 훑어본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이 고객으로 만들고 싶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페이스북에 머물면서 여전히 당신을 위해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전문 분야가 당신과 비슷한 동료 블로거와 당신의 사이트에 게시물을 교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두 가지 전술 모두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게스트 블로그를 하는 경우 호스트의 사용 권한을 얻어 사이트에 링크를 남기십시오.


또한 손님 블로거들에게도 비슷한 예의를 갖춰라.


블로거의 팔로워들은 그 과정에서 당신의 사이트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다.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활동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당신의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돕는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나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이 없으면 관심 부족으로 시청자를 빠르게 잃게 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새롭고 흥미로운 추가는 사람들로 하여금 흥미를 갖게 하고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언제든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하는 것이 편하다면, 여러분은 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나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야 한다.


개인적인 논의를 방해하지 마십시오.


제품이나 산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십시오.




트위터에 콘텐츠를 자주 추가하면 친구의 트위터 피드에 노출된다.


트위터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관련 내용을 올릴 뿐만 아니라 자주 올려야 한다.


한 이벤트에 대해 여러 개의 게시물을 만들 수 있도록 게시물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트위터에 글을 올릴 때는 태그를 추가하는 것이 좋다.


태그는 # 기호 뒤에 가서 특정 그룹에 가입한 사용자에 대해 피드 항목을 표시하도록 허용한다.


그 태그들은 당신의 목표 청중과 연관되어야 한다.




진척 상황을 연구하라.


이것은 모든 사이트, 모든 캠페인, 모든 틈새 등에 대한 당신의 통계를 유지하고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더 나은 전략을 만들기 위해 내린 결정을 찾을 수 있도록 이 수치를 취한 조치와 연결하십시오.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습관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고 고객에게 가져가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고객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하루에 한 시간 이상 소비한다고 보고한다면 여러분은 분명 여러분의 사업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입지를 구축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다른 것에 쏟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시간에 민감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셜 미디어 계정 페이지를 전기적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하여 긴급한 상황을 만들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도록 격려할 수 있다.




콘테스트와 경품은 페이스북에서 사람들을 당신의 제품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검증된 전략이다.


경연대회나 경품 당첨자에게는 회사 제품을 상품으로 쉽게 나눠줄 수 있다.


그것은 팬들과 고객들에게 돌려줄 뿐만 아니라 스스로 마케팅을 하는데 좋다.




개인들이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여러분을 팔로우하기로 결정하면, 그 뒤를 따르십시오.


팔로워를 단순한 고객으로 취급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사람으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과 훨씬 더 좋은 관계를 가질 것이다.


트위터를 통해 고객을 팔로우할 때, 그것은 쉬운 과정이며, 그들에게 혜택을 준다.




시대에 발맞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여기 팁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세우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개인적으로든 전문적으로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